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고객센터는 월~금요일 오전 10:00시부터 17:00시까지 운영된니다.

그 외 시간에도

전화 (032-572-2004)
카카오상담(클릭)

으로 불편함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조은사람들(주)는 서비스 직무 수행 중 발생하는 파손에 대해 배상책임보험(총 1억 한도)의 가입으로 파손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지니 가사서비스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배상보험처리 절차


1. 파손 접수(서비스 종료 후 7일 이내 접수)

2. 보험사(메리츠화재보험) 접수

3. 손해 사정

4. 보험금 확정 (보험회사의 약정에 따라 보험회사가 보상 처리)

5. 보험금 지급


파손에 대한 걱정 때문에 고민하시는 고객님 저희 지니 가사 서비스를 믿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세요

조은사람들(주) 관리사 분들은 100%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댁이 깨끗하고 정돈된 환경이 되도록 저희 지니 가사 서비스 관리사님들은 친절함과 책임감을 가지고 가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정리 정돈, 청소등 다양한 서비스를 필요에 따라 제공해 드리며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하겠습니다.

쇼핑몰 전체검색